제한된 공간에 대응 |
설계상 치수에 제한이 있는 경우,동심축 타입으로 취부할 수 없는 공간에 취부 가능 |
전장96mm의 컴팩트 설계(중공축) |
소형 서보 모터의 특성을 더욱 발휘할 수 있는 공간 절약에 대응한 직교형의 컴팩트 설계 |
메인터넌스 프리 & 취부의 자유로움 |
윤활유도 수명이 긴 고급 그리스를 사용 교환 불필요 또한 밀봉 충전 구조로 여러가지 형태의 취부가 가능 합니다。 |
|
감속기・형번 |
※입력회전속도 3,000rpm |
용량(W)/감속비 |
1/3 |
1/5 |
1/9 |
1/15 |
1/27 |
1/45 |
1/75 |
1/105 |
100 |
B |
B |
B |
B |
B |
C |
D |
D |
200 |
B |
B |
C |
C |
D |
D |
E |
E |
400 |
B |
C |
D |
D |
D |
E |
|
|
750 |
C |
D |
D |
E |
E |
|
|
|
1000 |
C |
E |
E |
E |
|
|
|
|
1500 |
D |
E |
E |
|
|
|
|
|
2000 |
D |
E |
E |
|
|
|
|
|
2500 |
D |
|
|
|
|
|
|
|
3000 |
E |
|
|
|
|
|
|
|
3500 |
E |
|
|
|
|
|
|
|
형식기호
에이블감속기 |
서보모터 |
NEV |
S |
C |
- |
3 |
B |
- |
400 |
- |
|
- |
|
1 |
2 |
3 |
|
4 |
5 |
|
6 |
|
7 |
|
8 |
- 에이블 직교 감속기의 호칭 백레쉬0.5°(30分)
- 입력부 형식/S:크램프 체결방식(모터축은 환축、키홈축 가능)
- 출력축형태/C:중실축타입 H:중공축 타입(관통형)
- 감속비/3、5、9、15
- 감속기형번/BCDE형
- 적응 서보모터 용량(W)
- 제조회사
- 형번
|